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및 결제대행사 정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손쉬운 해결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조금 번거롭고 짜증나긴 했지만 해결되어서 속은 시원합니다. 혹시 저처럼 쓰지도 않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으셨다면 확인 후 무시하시면 됩니다. 별거 아니니 속썩이지 마세요!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그렇지만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내역이 있으면 상품권 결제 또한 잘 안되기 때문에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앞서 제가 직접 다른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보아도 굉장히 복잡하게 처음보시는분들 입장에서 난해하게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둔...

상품권,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싼곳의 매입 시세를 확인해보세요.

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소액결제 정책전문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위에 말씀드렸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더 결제가 하고 싶은데 혼자서 힘드신 분들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